Proco 브랜드 투명성 도구
패션 브랜드는 제품을 마케팅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인터넷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인터넷에서 소비자가 브랜드 자원의 출처를 알고 제품이 가장 환경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제조되었는지 여부를 인식하거나 어떤 제품이 가장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는지 아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알려지고 가장 긴 배송 실적.
여기서 Proco가 필요합니다. Proco는 쇼핑객이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된 패션 브랜드 투명성 도구입니다.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환경적이고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패션 브랜드이자 패션 브랜드가 소비자, 투자자 및 대중에게 환경 및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정보를 더 쉽게 공개할 수 있도록 합니다.